닫기 공유하기

[전문] 윤지성, 5월14일 군 입대 "건강하게 잘 다녀올 것"

[편집자주]

워너원 출신 가수 윤지성 © News1
워너원 출신 가수 윤지성 © News1
그룹 워너원 출신 윤지성(28)이 군 입대한다.

25일 윤지성은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5월14일에 입대하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윤지성은 "올해 이별을 많이 겪게 하는 것 같아서 미안해요"라며 "나 걱정하지 마요. 건강하게 조심히 잘 다녀올게요"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한편 윤지성은 지난 2017년 방송된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선발됐으며, 올해 1월까지 워너원으로 활동했다. 이후 2월에는 미니앨범 '어사이드'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 바 있다.

다음은 윤지성의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윤지성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어요?

다름이 아니라 밥알들에게 제일 먼저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이렇게 카페에 글을 남겨요.

저 5월 14일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놀란 밥알도 있을 테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밥알도 있을 거 같아요.

제가 밥알들에게 미안한 건 다른 것보다.. 올해 이별을 많이 겪게 하는 것 같아서 그게 무엇보다 많이 미안해요.

그래도 나는 우리 밥알들 걱정 안 해요. 내가 지금까지 지켜본 밥알들은 단단하고 강한 것 같아요. 그래서 난 걱정 없어요.

밥알들도 나 걱정하지 마요. 건강하게 조심히 잘 다녀올게요.

하고 싶은 말이 굉장히 많지만 내가 많이 고맙고, 항상 미안하다는 거 잊지 않았으면 해요. 우리 아직 볼 날 많이 있으니까~ 남은 이야기는 우리 팬미팅에서 더 하기로 해요.

앨범 발매 전에 이런 얘기 해서 미안해요. 그래도 밥알들에게 제일 먼저 말하고 싶었어요.

우리 내일 또 만나요. 고마워요. 항상.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