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우주인피자, 슈퍼푸드 아보카도 가득한 ‘아보카도 볼케이노’ 출시

[편집자주]

우주인피자 제공© 뉴스1
우주인피자 제공© 뉴스1

냉동 화덕 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아보카도와 특제 멕시칸 칠리소스를 사용한 매콤 신메뉴 ‘아보카도 볼케이노’를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보카도 볼케이노는 은은하게 매워지는 맛이 인상적이다. 매콤한 특제 멕시칸 칠리소스에 알싸한 할라피뇨를 더해 먹을수록 당기는 매운맛을 살렸다. 

여기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아보카도와 고소한 스노 치즈를 더해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잘 어우러져 먹는 즐거움을 준다. 
  
특히 풍부한 영양소로 ‘슈퍼푸드’라 불리며 각광받고 있는 과일 아보카도를 토핑으로 아낌없이 올렸다. 우주인피자의 토핑 ‘인심’은 여성조선에서 ‘시판 냉동 피자 중 가장 풍부한 토핑 1위’로 꼽았을 정도로 유명하다.
  
토핑의 주재료인 아보카도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미용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줘 고혈압 및 각종 성인병을 예방한다. 

세계적으로 가장 주목받는 식재료 아보카도의 고소한 풍미를 피자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데서 아보카도 볼케이노 메뉴 개발이 시작됐다고 우주인 피자 측은 전했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아보카도 볼케이노는 ’숲속의 버터’로 불릴 만큼 고소한 아보카도를 화덕 피자로 즐길 수 있는 야심작”이라며, "비주얼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춰 특히 여성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많이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우주인피자의 ‘아보카도 볼케이노’는 우주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