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광동제약 ‘제12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 가족 모집

7월 27~28일 화천 토고미마을서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 진행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사)환경교육센터와 함께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을 위한 친환경 체험 프로그램 ‘제12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27일(토)부터 1박 2일간 강원도 화천군 토고미마을에서 열린다. 야외 캠핑을 비롯해 옥수수 수확체험, 천연 모기기피제 만들기, 손두부 만들기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바쁜 일상과 자녀 양육으로 피로가 쌓인 부모를 위한 힐링 워크숍도 마련된다.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6월 26일(수)까지 광동제약 홈페이지의 행사 안내 배너를 클릭하거나 회사 페이스북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동기와광동 옥수수수염차 또는 옥수수와 관련된 간단한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광동제약은 심사를 통해 총 25가족(약 100명)을 선발해 오는 7월 1일(월) 회사 페이스북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전액 광동제약이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광동제약 옥수수가족환경캠프는 그동안 제주도, 경기도 양평, 충남 홍성 등 아름다운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곳에서 개최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