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쿡모아]무더운 여름, 식품업계 이벤트로 더 맛있게 즐겨세요

[편집자주]

‘바르다 김선생도 우리민족이었어’영상/ 바르다 김선생 제공© 뉴스1
‘바르다 김선생도 우리민족이었어’영상/ 바르다 김선생 제공© 뉴스1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SNS 채널을 통해 ‘바르다 김선생도 우리민족이었어’편 제작 기념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르다 김선생이 최근 선보인 영상 광고는 배달의민족과 함께 제작한 것으로, 6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하는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을 알리는 영상이다.

바르다 김선생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참여 방법은 각각 18일, 21일까지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바르다 김선생도 우리 민족이었어!’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추첨을 통해 10명씩 선정하며,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만 원 모바일 교환권을, 인스타그램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3만 원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각 19일과 24일에 공개된다. 
  
피에프창 여름시즌 한정메뉴/ 피에프창 제공© 뉴스1
피에프창 여름시즌 한정메뉴/ 피에프창 제공© 뉴스1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P.F. Chang’s)’이 ‘The Best Summer Recipes’ 콘셉트의 여름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
  
올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피에프창의 ‘The Best Summer Recipes’는 신선한 채소와 해산물을 주재료로 사용해 가볍고 산뜻한 맛을 주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The Best Summer Recipes’의 대표 메뉴로는 얇게 슬라이스한 고구마와 당근을 새우, 고수와 함께 튀겨낸 ‘유코이 쉬림프 프리터’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바삭하게 튀긴 신선한 그린 빈을 매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크리스피 그린 빈’과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갑오징어 튀김에 스위트 칠리소스를 곁들여 먹는 ‘솔트&페퍼 깔라마리’를 함께 출시한다.
  
한편, 피에프창은 여름 맞이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The Best Summer Recipes’ 식사 메뉴 주문 고객 대상으로 ‘맥주(스텔라/레드락)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모든 와인(Bottle) 주문 시, ‘The Best Summer Recipes’ 식사 메뉴 1개(3종 중 택 1)를 무료로 제공한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