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컷] '캠핑클럽' 핑클 '깨방정' 여행 공개…7월14일 첫방 日예능 확정

[편집자주]

jtbc 제공 © 뉴스1
jtbc 제공 © 뉴스1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이 오는 7월14일 베일을 벗는다. 
 
24일 JTBC '캠핑클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7월14일 첫방송이 확정됐다고 알렸다.

티저 영상에는 힐링과 '깨방정'을 오가는 핑클의 모습이 담겼다.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는 캠핑카를 타고 그림 같은 길을 따라 드라이브를 했고, 명상, 요가, 독서, 산책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여유로움을 만끽했다. 주변의 산과 바다 등 자연경관이 보여주는 아름다움은 이들이 누리는 평화로움을 배가 시켰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핑클의 진짜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이진과 성유리는 밥을 먹는 이효리와 옥주현 주위를 사륜바이크를 타고 내달렸다. 흥에 겨운 멤버들은 캠핑카 안에서 현란한 춤사위를 펼치며 14년 전과 변함없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 동심으로 돌아간 듯 물총놀이에 열을 올렸고, 활동 당시의 안무를 맞춰보기도 했다.
 
한 편의 티저에서 극과 극의 분위기를 보여준 핑클의 모습은 활동 당시 예능계를 뒤흔들었던 멤버들의 찰떡 호흡을 다시금 떠오르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많은 세월이 흐른 만큼 네 사람의 변화된 모습과 또 여전히 간직한 모습 등 다양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캠핑클럽'은 '걸스피릿' '효리네 민박1,2'의 마건영PD가 정승일PD와 공동으로 연출한다. 7월14일 오후 9시 첫 방송으로, SBS '미운 우리 새끼', MBC '호구의 연애' tvN 주말드라마 등과 동시간대 경쟁을 펼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