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핫한 여름 '뽕뜨락피자'의 Cool한 8월 프로모션

관자네온새우 리뷰 “피맥에 가장 잘 어울려” 호평

[편집자주]

뽕뜨락 피자 카카오톡 주문하기 메뉴 화면 © 뉴스1
뽕뜨락 피자 카카오톡 주문하기 메뉴 화면 © 뉴스1

지난 6월 ‘관자네 온 새우’와 ‘한턱 쏘시지’를 새롭게 출시하며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뽕뜨락피자’가 오는 8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산물피자인 관자네 온 새우는 탱글 쫄깃한 여수 관자에 통통한 새우가 달달한 큐브 단호박으로 장식된 가운데 녹진한 크림치즈를 덮은 해산물 피자로, 선선한 초여름 밤에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는 뽕뜨락피자의 피맥 대표메뉴다.
  
또, 한턱 쏘시지는 오랜 시간 뭉근하게 끓여 감칠맛나는 토마토소스와 탱탱한 소시지의 씹는 맛이 콜라보레이션을 이뤄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어 남녀노소 모두 즐겨찾는 메뉴로 가족단위 주문 고객들이 선호하는 피자라는 평이 많다.
  
배달앱 ‘요기요’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만날 수 있는 뽕뜨락피자의 8월 프로모션은 관자네 온 새우 L or 한턱 소시지 L + 오븐구이치킨 + 콜라 1.25L로 라지세트가 구성되며, 요기요에서는 관자네 온 새우 라지세트를 1만 4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고, 카카오톡주문하기에서는 주중관자네 온 새우 L Set, 한턱 소시지 L Set를 1만 4000원 할인하며 주말은 러블리 8종이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뽕뜨락피자 CF 화면 © 뉴스1
뽕뜨락피자 CF 화면 © 뉴스1

배달앱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매장 방문 포장시에도 최대 5000원 할인에, 오븐파스타까지 무료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뽕뜨락피자 마케팅 관계자는 “건강한 웰빙 토종피자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와 가맹점 동반 성장을 위한 홍보에 주력”하며, 뉴스전문채널과 LGU+, SKBTV, KT올레TV등 IPTV를 통해 전국에 송출되는 브랜드광고를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집행하고, 유튜브 영상 광고와 각종 SNS를 활용하여 메뉴 개발 소식, 프로모션 등의 이벤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뽕뜨락피자 브랜드를 운영하는 웰빙을만드는사람들(대표이사 명정길)에서는 소자본 복합창업 아이템을 찾는 청년 창업자와 은퇴후 창업자를 위한 피자전문점 운영 노하우와 소점포 창업 교육 등 프로그램을 갖추고, 신규 가맹점도 모집하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