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WMF, 말복 보양식을 가장 맛있게 만드는 방법 제안

원적외선 방출로 깊고 진한 국물맛 낼 수 있어 보양식에 제격

[편집자주]

WMF 제공© 뉴스1
WMF 제공© 뉴스1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더블유엠에프)가 다가오는 말복을 맞이해 가정에서 여름 보양식을 더욱 맛있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무더위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가족의 건강과 원기를 보충해 줄 보양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보양식은 오랜 시간 뜨거운 불앞에서 요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는 주방용품이 필요하다. 
  
WMF 퓨전테크(FUSIONTEC)는 빠른 열전도와 열 보존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 식재료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며, 바닥부터 옆면까지 열이 고르게 분배되어 음식을 골고루 조리할 수 있게 해주어 보양식 요리에 제격이다. 
  
원기회복에 좋아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꼽히는 삼계탕은 냄비에 닭과 인삼, 대추, 찹쌀 등을 넣고 오랫동안 정성껏 고아 만드는 만큼, 열전도율이 좋은 퓨전테크를 사용하면 한층 빠르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조리 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국물에 있는 물 분자와 맛을 내는 각종 성분의 분자를 짧은 시간 고루 섞이게 해 더욱 깊고 진한 국물을 즐길 수 있다. 
  
바다의 산삼, 조개류의 황제라고 불릴 만큼 영양이 풍부한 전복은 대표적인 보양식 재료로 꼽힌다. 단백질과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전복을 듬뿍 넣어 만드는 전복밥은 전복 특유의 향과 영양을 잃지 않도록 조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WMF 퓨전테크는 석영, 장석 등 30여 가지의 천연 미네랄 소재로 만든 특별한 냄비로, 재료 본연의 맛과 향, 영양을 유지하는데 탁월하다. 또한 천연 미네랄과 강철의 일체형 결합으로 이루어진 소재이기 때문에 전복을 볶을 때 눌어붙거나 코팅이 벗겨질 염려가 없다. 
  
그뿐만 아니라 인덕션 포함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WMF퓨전테크는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내구성이 우수하며 주물 냄비보다 가볍다. 특히, 식기세척기를 사용해도 녹이 슬지 않아 관리가 쉽고 간편하다.
  
WMF 퓨전테크롯데는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의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백화점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WMF 제공© 뉴스1
WMF 제공© 뉴스1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