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영유아 자녀와 '호캉스' 즐길 준비 되셨나요?

국내 특급 호텔들 VIP족 잡기 나서
어린이 전용 시설에 고급 육아용품 비치한 콘셉트룸까지

[편집자주]

르 메르디앙의 실내 놀이공간
르 메르디앙의 실내 놀이공간

영유아 자녀가 있어, 멀리 여행은 엄두가 나질 않아 여름 휴가를 포기한다면 '호캉스'로 눈을 돌려보자. 

최근 호텔들은 가족여행객을 겨냥한 각종 시설과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VIB(Very Important Baby)족이 늘어나는 추세다.
  
호텔마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은 물론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강좌를 열고, 고급 브랜드의 육아용품을 비치한 콘셉트 객실을 선보이거나 아이 입맛 사로 잡는 뷔페를 선보인다. 

예비 부모를 위한 태교 여행 패키지도 나왔다.
 
◇'아이도 부모도 신난다' 어린이 전용 놀이 시설  

르 메르디앙 서울은 키즈 전용 옥상 풀장과 키즈 라운지를 운영한다.
  
강남 도심 한복판 호텔 옥상 내 마련된 영유아 전용 물놀이 공간 '키즈 워터풀'은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놀이터다. 키즈 풀과는 별개로 36개월 미만 자녀를 위해 수심이 낮고(20cm) 햇빛 가리개가 설치된 전용 풀도 마련했다.
 
자녀가 물놀이를 하는 동안 동반 입장한 보호자는 확 트인 강남 도심 전망을  즐기며 선베드에서 휴식할 수 있다. 스낵바에서는 비프 미트 볼, 포케 볼, 썸머 샐러드, 풀 시그니처 버거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한다.

실내엔 놀이 시설 '키즈 플레이'가 있다. 여기선 희망 고객에 한해 베이비 시터 서비스를 운영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키즈 풀 액티비티 패키지를 9월 7일까지 선보인다.

실내 수영장과 연결된 100여 평 야외 테라스에 키즈 슬라이드와 키즈 풀장이 설치된 키즈 풀 존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해 3부로 각 부당 인원 수를 제한한다.

해비치호텔앤리조트는 23, 25일 초등학생 이상 자녀를 대상으로 골프 클래스를 들을 수 있는 '해피 플레잉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는 전문 골퍼에게 이틀간 수업을 받고, 부모는 36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레슨은 이론과 실습으로 나누어 이틀에 걸쳐 2회 진행한다.

반얀트리의 거버존
반얀트리의 거버존

◇아이 입맛까지 잡는 뷔페 열전

서울 남산에 자리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9월1일까지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와 함께 호텔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서 '거버 존'을 선보인다.

거버 존은 과일과 채소의 맛과 영양을 담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와 오가닉 병 타입 퓨레 등으로 채워지며, 반얀트리 서울의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저녁 뷔페에 마련한다.

호텔 조식 뷔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18일까지 클럽동 5층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운영하며, 8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한다.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풀사이드에서 매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한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선 '어린이 조식 무료 프로모션'과 '아쿠아리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 조식 무료 프로모션은 투숙가족 중, 어른 동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2층 쏘도베레스토랑에서 무료로 조식 이용 가능하며 3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아이들을 위해 친환경 유기농 야채를 사용하는 레스토랑이다. 머큐어 아쿠아리움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장, 피트니스가 제공된다.
 
호텔 현대 울산 제공
호텔 현대 울산 제공

◇'고급 육아용품 총망라' 아이를 위한 콘셉트 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2개월 미만의 아기를 위한 특별한 콘셉트룸을 이용하는 '디어 베이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튜디오형 객실인 프리미어 룸에 약 17종 이상의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비치하여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고 아이에게 편안한 휴식과 안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한다.
 
스웨덴 왕실 애착인형으로 유명한 '테디꼼빠니에'(TEDDYKOMPANIET)의 빅이어 엘리펀트 인형과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Ofmom)을 함께 제공한다.

호텔현대 울산은 '키즈 스위트룸 패키지'를 40실 한정판매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솜트리'의 친환경 아기침대를 구비한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을 비롯해 △독일 프리미엄 유모차 '예떼' 대여 △스웨덴 왕실 애착인형 '테디 꼼빠니에' 롤리바니 인형 증정 △유아용 호텔 가운&슬리퍼와 그린핑거 어린이 전용 편의용품 3종이 담긴 '포포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롯데호텔제주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와 제휴한 '뉴나 VIB스위트패키지'를 31일까지 판매한다. 이용객에게는 뉴나의 △아기침대 △아기의자 △유모차 △카시트 △바운서 등 고급 유아용품이 객실 내에 사전 세팅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곧 태어날 아이를 위한 '태교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예비 부모와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씨 유 순'(See you soon)패키지를 선보인다.객실 1박과 조식 2인, 그리고 두근두근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두근두근 기프트 세트는 미니노어 육아용품 세트와 쏭레브 타이트닝 크림&밤밤 베이비 샤워 기프트 세트는 총 2가지로 준비되어 둘 중 선택할 수 있다.

미니노어는 덴마크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로 육아용품 세트는 PPSU 젖병과 동물 캐릭터 탕온계, 손톱 케어 및 헤어 브러쉬 세트, 분유케이스 등 아기를 위해 꼭 필요한 것들로 구성했다.

샤워 기프트 세트는 타이트닝 크림, 그리고 네덜란드 베이비 용품 '밤밤'(BAMBAM)의 아기 후드 타올과 호텔 슬리퍼 등을 포함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