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쿡모아] 월요병 날려줄 일상 속 힐링 이벤트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유제품 전문 기업 푸르밀이 신제품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총 2주간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N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이 전 세계 각지의 특별한 음료를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 4탄인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응모 방법은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흑당·밀크티·푸르밀 총 3가지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해 N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긴 후,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50만 원권(1명) △편의점 상품권 5천 원권(20명) 등 총 21명에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6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버거킹 제공© 뉴스1
버거킹 제공© 뉴스1

버거킹이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5일까지 와퍼주니어를 1900원에 판매하는 통 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퍼주니어를 단품 정가(4000원) 대비 무려 52%나 할인한 1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들에게도 가성비 넘치는 혜택을 제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버거킹 와퍼주니어는 100% 순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버거킹만의 프리미엄한 맛을 콤팩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다. 

구운 참깨가 뿌려진 따뜻한 버거번에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고소한 마요네즈와 새콤달콤한 케첩과 어우러져 특유의 풍미를 제공한다. 

아펠가모 제공© 뉴스1
아펠가모 제공© 뉴스1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대표 이시형)가 웨딩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2019년 3차 아펠리안 클래스를 개최한다.
  
아펠가모와 더채플이 공동으로 기획하여 올해로 3년째 진행 중인 아펠리안 클래스는 결혼이 삶에 큰 변화를 겪는 시기라는 점에 착안, 신혼생활을 시작했거나 결혼을 앞둔 이들이 건강한 결혼의 의미를 찾도록 하는 웨딩 문화 캠페인이다.

이번 클래스는 아펠가모와 총 5개의 컬래버레이션 브랜드가 함께 진행하며, 아펠가모&더채플의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신혼 생활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한여름 밤의 더위를 날려줄 맥주 시음 클래스’와 요리연구가 정미경이 알려주는 ‘집들이 음식 만들기’ 등 새롭고 흥미로운 신규 클래스가 준비돼 참가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홈스타일링’ ‘실내 공기 정화’ 등 신혼 생활을 위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강좌도 함께 준비돼 있다.
  
클래스 종료 후 모든 참석자들에게는 각 클래스마다 특별히 준비된 깜짝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펠가모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