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연애의맛2' 이재황, 10년만의 소개팅…유다솜 "못하겠다" 눈물

[편집자주]

TV조선 © 뉴스1
TV조선 © 뉴스1

"영원히 기억될 너와의 첫 순간!"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2' 커플들이 늦여름 밤, 절대 깨고 싶지 않은 꿈같은 데이트를 즐기며 지켜보는 시청자의 마음을 달달하게 간질였다.

지난 22일 방송된 '연애의 맛2' 13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4.476%를 기록, 동 시간대 방송된 지상파 프로그램을 또 한 번 제쳤다. 고주원, 오창석, 천명훈에 이어 새로 합류한 이재황까지, 개성만점 커플들의 짜릿한 연애담이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보는 듯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화끈하고 얼얼한 이열치열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웬만한 매운맛 고수들도 나가떨어진다는 악명의 신길동 매운 짬뽕집으로 향했다. 사장님은 두 사람을 반기며 "완뽕하면 모든 테이블에 짬뽕 무료 제공"이라는 파격 조건을 내걸어 승부욕을 발동시켰다. 김보미는 연신 물을 들이키면서도 꿋꿋하게 도전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고주원은 외마디 비명과 함께 약국으로 뛰어가 위장약을 사기에 이르렀다. 한 차례 성공해 명예의 전당에 오른 바 있다던 김재중은 스튜디오에 배달된 매운 짬뽕을 표정 하나 변하지 않고 들이키는 '완뽕 재중'다운 실력을 발휘했지만, 고주원과 김보미는 1시간 반 만에 도전 끝 포기를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후끈 화끈한 이열치열 데이트를 이어가기 위해 찜질방으로 갔고, 고주원에게 짬뽕 대결에 이은 오목 대결을 제안한 김보미는 "오목 알이 5개냐 6개냐" 묻는 허당 매력으로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 두 사람이 숯가마에서 본격적으로 땀을 빼기 시작한 가운데, 이들은 어느덧 세 계절이나 함께 하게 된 것이 새삼 놀라운 듯 지난 만남을 되돌아보며 함께 미소를 지었고, 공항에서 아쉬운 작별 인사를 나누며 짧지만 강렬했던 하루의 데이트를 마무리했다.

오창석 이채은 커플은 만난 지 50일을 기념 정동진 여행을 떠났다. 먼저 도착한 이채은은 우연히 오창석의 드라마를 시청하게 됐고, 윤소이의 이마에 키스하는 장면을 보자 인상을 찌푸리는 귀여운 질투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채은은 '50일 기념 오빵데이'를 주제로 본격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채은은 해변에 초로 하트를 만든 후 숙소에 도착한 오창석을 불러냈고 미리 사둔 꽃을 건넸다. 오창석 역시 한아름 꽃을 건네더니 머리에 리본을 묶은 이채은을 향해 "내 선물 풀어봐도 돼?"라는 고강도 달콤 멘트를 내뱉어 스튜디오의 환호를 이끌었다.

어느덧 동이 튼 시간, 두 사람은 숙소 앞 수영장으로 나섰다. 이들의 눈앞에는 막 뜨기 시작한 해가 바다 위를 붉게 물들인 압도적 장관이 펼쳐져 있었고, 오창석은 사진을 찍겠다며 휴대전화를 가지러 가는 척 이채은에게 반지를 선물했다. 오창석은 "너랑은 다 같이 하려고"라는 고백과 함께 이채은의 손가락에 커플링을 끼워주며 한 편의 로맨틱 영화 같은 장면을 선사했다.

무의도 데이트에 나선 천명훈과 조희경은 조개 캐기 체험에 나섰다. 천명훈이 발이 푹푹 빠지는 갯벌에서 허우적대자, 조희경은 "손 잡아 드릴까요?"라며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봤다. 천명훈은 기회를 놓칠세라 냉큼 "응"이라고 답하는가하면, 더러워진 옷을 가리키며 "이대로는 집에 못가요!"라는 응큼한 멘트를 내뱉었지만 조희경은 "저는 깔끔해서요"라고 단칼에 철벽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천명훈은 방에 도착 후 배고파하는 조희경을 위해 저녁거리를 사러 나섰다가 무의도 해결사 회장님에게 붙잡혀 난데없이 노래방에 끌려가는 돌발 상황에 휩싸였다. 천명훈은 어르신들 앞에서 내리 세곡을 열창한 후에야 겨우 빠져나와 헐레벌떡 숙소에 도착했지만 조희경은 사라지고 없었다. 당황한 천명훈은 비 내리는 무의도 거리를 뛰어다니며 조희경을 찾아다녔고, 급기야 관리소를 통해 방송을 하기에 이르렀다.

같은 시간, 조희경은 칼국수 집에서 칼국수를 포장하고 있었던 터.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천명훈은 사건의 전말을 알게 됐다는 듯 고개를 끄덕이더니 왈칵 눈물을 쏟았다. 천명훈은 "누군가 나를 위해 무언가를 해주는 게 익숙지 않다"며 "베풂을 받는 것이 오랜만이라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다"고 눈물을 멈추지 못했고, 이를 지켜보던 최화정과 박나래 역시 "무슨 기분인지 알 것 같다"고 눈시울을 붉혔다.

지난주 새로운 '연애의 맛 패밀리'로 합류, 10년 만의 소개팅에 나서게 된 이재황은 레스토랑에서 소개팅녀를 기다리며 주먹을 꽉 쥐고 연신 식은땀을 닦아내는 등 긴장된 마음을 그대로 드러냈다. 이어 환한 눈웃음이 매력적인 유다솜이 등장하자, 이재황은 얼굴도 제대로 못보고 수줍어하더니 급기야 "어떻게 해야 하냐"고 허공에 소리치는가하면, 손까지 떠는 등 연애 초보의 티를 팍팍 냈다. 이를 본 유다솜은 “제가 말 많이 할게요. 편히 계세요”라고 배려하는 모습으로 호감 지수를 높였다.

두 사람은 어색했던 첫 만남을 끝내고 춘천으로 닭갈비를 먹으러 가기로 했고, 편한 복장으로 갈아입기 위해 유다솜의 집에 들르게 됐다. 이때 유다솜의 아버지가 모습을 드러냈고, 이재황은 또 한 번 마른 침을 삼켰다. 이후 이재황은 멘탈이 탈탈 털려버린 듯 실수를 연발했다. 두 번이나 길을 잘못 들어 목적지인 춘천이 아닌, 60㎞나 떨어진 내촌으로 향하고 만 것. 계속되는 내비게이션의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멘트에 유다솜은 결국 눈을 감아버렸고, 급기야 방송 말미 유다솜이 “못 하겠다”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펼쳐지면서 이재황의 10년간의 기다림이 물거품이 될 것인지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폭증시켰다.

한편 '연애의 맛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