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태사자 김형준 "망해서? 돈많아서? 택배기사 취미아냐…열심히 사는 것"

[N샷]

[편집자주]

그룹 태사자 출신 김형준 인스타그램 © 뉴스1
그룹 태사자 출신 김형준 인스타그램 © 뉴스1

최근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 출연하며 화제가 된 그룹 태사자 출신 김형준이 택배기사로 일하게 된 이유와 이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김형준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택배일을 하면서 찍은 자신의 사진들과 함께 "걱정하는 분들도 많은데 열심히 재미있게 살고 있습니다"로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김형준은 택배기사 일을 시작한 이유에 대해 "사업하다 망해서 하는 것도 아니다. 돈이 많아서 취미로 하는 것도 아니다. 그냥 열심히 사는 거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낮밤 시간 나는 대로 하고 있다. 지금까지 3만개 정도 배송한 것 같다. 사실 작년까지는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이 일을 시작하면서 정신적으로도 좋아지고 성격 자체가 밝아졌다"라며 "1월에 84kg이었던 몸무게도 배송 일을 하면서 72kg까지 빠져서 다이어트도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슈가맨3'를 위해서 마지막 한 달은 식단까지 조절하니 67kg까지 내려갔다. 새벽에 일할 땐 그 시간에 열심히 살고 계신 다른 분들 보면서 '아 나도 열심히 살아야겠구나' 생각도 들고 돈도 벌고 살 빠지고 정신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형준은 마지막으로 "생각만큼 힘들지 않다. 언제나 안전운전"이라면서 "#직업엔 NO 귀천 #열심히 일해서 번돈은 더 소중함"이라는 해시태그를 게시하기도 했다.

한편 김형준은 지난달 29일 방송된 '슈가맨3'에서 이동윤 박준석 김영민과 오랜만에 그룹 태사자로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날 태사자는 히트곡 '도'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다. 김형준은 최근 택배 기사로 일하고 있는 근황을 밝히기도 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