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어제도 감기 조심하라했는데"…차인하 사망에 "믿기지 않아"

[편집자주]

차인하 인스타그램 © 뉴스1
차인하 인스타그램 © 뉴스1
배우 차인하(27)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이 큰 충격에 빠졌다. 사망 보도가 나오기 전날까지 SNS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차인하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들 감기 조심"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컵을 든 채 휴대전화를 보고 있는 차인하의 소소한 일상 모습이 담겼다. 

3일 수서경찰서는 차인하가 이날 오후 자택에서 숨진 상태로 발견된 것을 확인했다. 정확한 사인은 파악되지 않았으며, 경찰 관계자는 "현장상황과 범죄 혐의점 등 구체적으로 확인해줄 수 있는 내용은 없다"고 말했다. 

차인하의 사망 소식에 팬들과 시청자들은 인터넷과 모바일에 "어제도 감기 조심하라며 인스타 올린 것 봤는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아 믿기지가 않아요" "'하자있는 인간들' 방송 중인데 무슨 일인지" "눈여겨본 신인배우였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등의 글을 남기며 충격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드러냈다.  

차인하는 1992년생으로 지난 2017년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데뷔한 후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과 드라마 '사랑의 온도' '기름진 멜로' '너도 인간이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더 뱅커' 등에 출연했다.

또한 판타지오에서 기획한 그룹 서프라이즈U 멤버로도 활동했다. 또한 지난달 27일 첫 방송을 시작한 '하자있는 인간들'의 주요 배역이자 주인공 주서연(오연서 분)의 둘째 오빠 주원석 역으로 출연 중이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