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한서희, 극단적 선택 시도 고백→악플에 분노 "너희 인생을 살아"(종합)

[편집자주]

한서희 SNS© 뉴스1
한서희 SNS© 뉴스1
아이돌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극단적 선택 시도 후에 받은 악플에 대해 불쾌한 심경을 전했다.

한서희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러한 와중에 한서희는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한서희의 발언 이후 한 누리꾼은 한서희에게 "한서희씨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거기선 행복하세요"란 내용의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 논란이 됐다. 한서희는 해당 누리꾼의 DM을 캡처한 사진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 뉴스1
한서희 인스타그램 © 뉴스1
이후 한서희는 20일 인스타그램에 "네이버 기사 댓글, 악플 PDF 보내주시면 됩니다"라며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적은 장문의 글을 캡처한 사진을 게시하기도 했다.

한서희는 해당 글에서 "맨날 질질짜고 봐달라고 하면서 왜 또 댓글을 쓰고 XX이야"라며 "내가 관종? 사람은 누구나 관심을 원한다"라고 분노했다. 이어 "너네는 X도 안 유명하고, (그러니깐) 너네한테 아무도 관심을 안 가지는 거고, 난 유명한 거 그 차이다"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한서희는 "너네가 나 유명하게 만들어줬잖아. 누가 유명해지고 싶대"라며 "내가 뭘하는지 하나 하나 다 친히 기사도 내주시고 거기에 반응해서 댓글 달고 반응 하나하나 다 하는 XXX같은 XX들"이라고 비판했다.

한서희는 마지막으로 "(누가보면) 내 팬인 줄 알겠다. 하여가 나한테 관심은 XX 많다. 너네 인생 좀 살아"라며 "왜 자꾸 20대 여자한테 관심갖고 XX임. 불쾌하다"라고 토로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