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 제네시스, 대규모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실시

    삼성전자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모바일 콘텐츠를 즐기는데 익숙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이프스타일 TV, ‘더 세로(The Sero)’를 27일부터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판매한다. '더 세로'는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TV 등 일반 영상을 시청하기 좋은 가로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삼성전자 제공) 2019.5.27/뉴스1
    제네시스가 오는 8월까지 1200여 명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G70, G80, G90 중 1대를 1주일간 자유롭게 시승하는 대규모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GENESIS Experience)'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총 180대의 렌탈 시승 차량을 마련하고, 총 1200여 명을 선정해 제네시스의 상품성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1주일의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현대·기아자동차 제공) 2019.5.27/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