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전경련, 기업가 정신 독후감 대회 개최

대한민국을 바꾼 경제거인 시리즈 완간 기념 독서감상문대회

[편집자주]


전경련은 출판자회사 FKI미디어가 '대한민국을 바꾼 경제거인 시리즈' 완간을 기념해 교보문고와 함께 10월 28일부터 '2013 기업가정신 독서감상문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경제인연합회의 후원하에 전국의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독서감상문 대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창업주 10인을 비롯해 주관사인 FKI미디와 교보문고가 지정하는 도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상은 개인상과 단체상 두 부문으로 나누어 심사한다.

접수는 11월 20일까지이며 시상식은 오는 12월 개최되는 '2013 전경련 시장경제대상' 시상식의 특별 이벤트로 진행된다. 대상 1명에게 상패 및 상금 50만 원, 우수상 3명에게 상패 및 상금 각 30만 원, 장려상 5명에게 상패 및 상금 각 10만 원, 그리고 기타 단체상 및 노력상에 '경제거인 시리즈' 풀세트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한 기업탐방 기회가 제공되며, 경제거인 시리즈 전자책 쿠폰도 부상으로 제공한다.

독서감상문 대회 참가 및 수상 확인은 FKI미디어 홈페이지(www.fkimedia.co.kr)나 교보문고 홈페이지(www.kyobobook.co.kr)에서 가능하다.

한편 전경련은 이날 '대한민국을 바꾼 경제거인 시리즈' 제9탄 '조중훈처럼 - 땅과 하늘과 바다의 길을 연 대한민국 수송계의 거목'을 펴냈다. '조중훈처럼'은 세계적인 종합 수송 그룹인 한진그룹의 창업자 조중훈 회장의 역동적인 삶을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춰 소설 형식을 빌려 재구성한 책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