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추석연휴 막바지…화장품업계 "50% 할인"

[편집자주]

브랜드숍 화장품업체들이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10일부터 4일간 50% 할인이벤트를 펼친다.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에뛰드하우스는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VIP 등급(로얄핑크, 클럽멤버십 로얄하우스)인 경우 기본 할인 금액에 더해 10% 추가 할인(최대 50%까지)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할인 제품 가운데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줄 마스크 시트와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레드와 퍼플 립스틱, 펄 아이섀도우와 블러셔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프린세스 해피엔딩' 메이크업 컬렉션을 추천한다.

토니모리(사장 오세한) 역시 같은 기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이번 빅세일은 품목별로 최대 50%부터 20%(일부 잡화 10%)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세일 품목에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은 물론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까지 전 품목이 포함된다. 특히 베이스 제품에 볼륨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9월 신제품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