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여성의 평생건강 부산산후보약으로 지키세요

[편집자주]

© News1
© News1


출산 후에는 무엇을 먹어야 좋다! 라고 말들 많이 하시죠. 붓기를 빼려면 호박을 먹어야 하고, 가물치나 잉어를 달여 먹으면 회복에 좋다는 이야기도 주변에서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요즘은 아이를 1~2명 정도만 출산하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출산후 몸관리에 더욱 신경을 많이 씁니다.이 때문에 점점 더 부산산후보약에도 관심이 높습니다.특히나 맞벌이를 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산모들이 출산후 하루라도 더 빨리 정상적인 몸과 컨디션으로 돌아오는 것을 많이들 원합니다.

출산 직후에는 여성의 자궁에 어혈이 정체되기 쉬운 상태인데 이때 어혈을 풀어주지 않고 바로 보약부터 복용한다면 어혈이 더 정체될 우려가 있습니다. 출산후 어혈이 정체되면 자궁근종, 자궁내막증 등 여성질환에 노출되거나산후풍, 불임, 난임의 원인이 되기도 하므로 부산산후보약을 복용하기 전에는 반드시 어혈치료가 이뤄져야 합니다.

출산 직후 바로 자궁과 골반에 쌓인 어혈을 풀어주는 오로약을 복용하여 자궁을 깨끗하게 만든 뒤 적극적으로 자궁과 체력을 보강할 수 있도록 출산후 보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증상과 체질에 따라 모유증대에 도움이 되도록 하거나 부종이 빨리 빠질 수 있도록 분류하여 처방합니다.

모유수유 중에도 복용해도 되는지의 여부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부산산후보약은 신생아에게도 안전하며 모유를 먹는 아이의 태열을 개선시키는데도 효과적이고, 그뿐만아니라 모유를 통해 부산산후보약 한약의 좋은 성분들이 아이에게까지 전달하여 아이가 간접적으로 한약을 복용하게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어 아이의 건강에도 아주 효과적이랍니다.

출산 후 산후조리 잘못하면 평생 몸이 시리거나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부산산후보약으로 여성의 평생건강을 지키고 아이의 건강도 함께 지키세요.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