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패션왕으로 데뷔한 모델돌 ‘에이티오’ 첫 디지털싱글 발매

[편집자주]

패션왕으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 모델 출신 아이돌 ‘ATO(에이티오)’가 오는 13일 첫 디지털 싱글 ‘그런 맘이었을 뿐이야’를 발매한다.

에이티오는 댄스를 맡은 리더 시후, 랩과 서브보컬을 맡은 리한, 메인보컬을 맡은 막내 진규로 구성돼 있다.

데뷔곡 ‘그런 맘이었을 뿐이야’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을 강조한 감성 발라드곡으로 국내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팀 ‘REAL80’이 작사, 작곡, 편곡 등 총괄 프로듀싱을 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별 후의 말 하지 못했던 가슴 시린 사연을 표현해낸 가사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속에서 멤버 각자의 느낌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가을을 진한 감성을 전해 줄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추후 ‘그런 맘이었을 뿐이야’는 미공개 발라드곡 ‘미친’, 댄스곡 ‘Keep On’과 함께 미니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에이티오는 해외진출을 염두로 기획된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해외 초청공연, 영화출연 제의 등 활동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에이티오가 첫 디지털 싱글 ´그런 맘이었을 뿐이야를 발매했다. © News1 스포츠 / 콘시티 제공
에이티오가 첫 디지털 싱글 ´그런 맘이었을 뿐이야를 발매했다. © News1 스포츠 / 콘시티 제공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