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김제동, JTBC서 시사 토크쇼 '톡투유' 선보인다

[편집자주]

김제동이 설 특집 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 진행을 맡았다.

28일 JTBC에 따르면 오는 2월 설 연휴에 방송될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이하 김제동의 톡투유)는 김제동과 함께 하는 유쾌한 생활 시사 토크 콘서트다. 우리 시대의 청춘과 가족, 친구 등 다양한 연령대의 청중들과 함께 우리 사회의 과거·현재·미래를 고민하고 소통을 나누며 의미있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청중들의 구체적인 생활밀착형 1인칭 걱정에서 찾은 우리 시대의 시사를 함께 나누고 세대별 걱정거리를 중심으로 청중과 출연자들이 함께 소통한다. 이번 특집 녹화는 오는 2월10일 서울 성균관대학교에서 300여명의 청중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김제동이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를 선보인다. © News1 DB
김제동이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를 선보인다. © News1 DB

'김제동의 톡투유' 연출을 맡은 JTBC 보도제작2부 이민수 PD는 "기존 무대 중심의 구성이 아닌 청중 중심의 프로그램"이라며 "토크 콘서트를 통해 다년간 경험을 쌓아온 김제동의 현장 진행이 빛을 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