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홍종현 유라 하차, 소속사 "마지막 녹화 이미 마쳐"

[편집자주]

'우결' 홍종현 유라 하차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마지막 녹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의 한 관계자는 26일 "봄 개편에 따라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4'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또 "홍종현이 최근 마지막 녹화를 진행했다. 마지막 편은 3월7일 방송될 예정"이라며 "홍종현은 차기작을 검토하며 아시아 투어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홍종현 유라 커플의 '우리 결혼했어요4'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 뉴스1스포츠 / 김진환 기자
홍종현 유라 커플의 '우리 결혼했어요4'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 뉴스1스포츠 / 김진환 기자


이와 관련해 MBC 측은 홍종현 유라 커플의 하차를 인정하며 "하차는 맞지만 촬영 분량에 따라 마지막 방송 날짜는 유동적"이라며 "새 커플은 아직 인터뷰 중이라 현재 확정된 것이 없다"고 전했다.

홍종현 유라 하차 소식에 누리꾼들은 "홍종현 유라 하차, 둘이 잘 어울렸는데 아쉽다", "홍종현 유라 하차, 비즈니스 관계 드디어 끝인가?", "홍종현 유라 하차, 앞으로 좋은 활동 이어가길"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종현 유라 커플은 지난해 6월 '우리 결혼했어요4'에 합류해 약 8개월 동안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