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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뉴스] 아마존 쇼핑의 편리함, 어디까지?…"말로 주문한다" 에코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편리한 쇼핑을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폰이나 PC 없이 버튼 한 번으로 주문이 가능한 '대시 버튼'에 이어 이번엔 말 한마디로 주문이 가능한 서비스를 내놓았다. 미국 IT 전문매체 '테크크런치' 등은 아마존이 지난해 내놓았던 자사의 음성인식 스피커 '아마존 에코'를 통해 이미 구입했던 물건을 말로 재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보도했다.
[카드뉴스] 아마존 쇼핑의 편리함, 어디까지?…"말로 주문한다" 에코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편리한 쇼핑을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폰이나 PC 없이 버튼 한 번으로 주문이 가능한 '대시 버튼'에 이어 이번엔 말 한마디로 주문이 가능한 서비스를 내놓았다. 미국 IT 전문매체 '테크크런치' 등은 아마존이 지난해 내놓았던 자사의 음성인식 스피커 '아마존 에코'를 통해 이미 구입했던 물건을 말로 재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보도했다.
[카드뉴스] 아마존 쇼핑의 편리함, 어디까지?…"말로 주문한다" 에코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편리한 쇼핑을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폰이나 PC 없이 버튼 한 번으로 주문이 가능한 '대시 버튼'에 이어 이번엔 말 한마디로 주문이 가능한 서비스를 내놓았다. 미국 IT 전문매체 '테크크런치' 등은 아마존이 지난해 내놓았던 자사의 음성인식 스피커 '아마존 에코'를 통해 이미 구입했던 물건을 말로 재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보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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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편리한 쇼핑을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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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편리한 쇼핑을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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