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상가전문 포항인테리어업체 인테리어 슈퍼바이저로 원가공사실현

[편집자주]

© News1
© News1


상업공간 전문인테리어업체 소담IM 관계자는 7월 경북 포항 지사를 설립했다고 7일 밝혔다.

소담IM 관계자는 "그동안 서울, 부산 지역에서 소담IM을 통해 수많은 기업과 개인이 창업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탄탄한 입지를 다질 수 있게 됐다"며 "이번에 설립한 포항 지사에서도 서울, 부산 지역과 동일한 인테리어 슈퍼바이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업체가 제공하는 인테리어 슈퍼바이저 방식은 도면, 설계, 시공관리감독, AS 등의 공사 사항 일체를 일임하는 서비스다. 기존의 일반적인 인테리어 회사와는 달리 실제 공사에 들어가는 순수공사비(자재비, 인건비)와 감리비 비용만 필요하기 때문에 인테리어 비용을 최대 50%까지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소담IM(www.sodamdesign.co.kr)은 상업 공간, 사무 공간 등 인테리어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도록 모든 절차를 최적화된 공사일수로 산정해 일일단가로 대행하고 있으며, 카페, 헤어숍, 피트니스, 음식점, 주점과  다수의 프랜차이즈매장 등 다양한 상업공간 시공·감리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테리어는 프랜차이즈 및 창업의 성공 요인으로 손꼽힐 만큼 매우 중요한 사항이지만, 비용이 과다하다는 고질적인 문제점이 있었다"며 "소담IM은 포항을 대표하는 인테리어업체를 시작으로 경북 전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공정하고 투명한 인테리어 슈퍼바이저 문화를 정착시킬 방침"이라고 말했다.

상업공간 전문 포항인테리어 무료 방문견적 문의는 전화(054-273-3416)로 가능하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