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베이킹소다 보다 더 강하고 편리한 베이킹소다 클린&워시 출시

청소엔 베이킹소다 클린, 세탁엔 베이킹소다 워시…19일 CJ오쇼핑서 2차 앙코르 방송

[편집자주]

© News1
© News1

현대인들은 세제의 유해물질에 쉽게 노출되고 있다. 이에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친환경 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식품첨가물 안심 세제인 베이킹소다와 구연산, 산소계표백제(과탄산소다)의 다양한 활용법이 언급되고 있다.

베이킹소다는 빵을 만들 때 첨가되는 제품으로 빵을 만들 뿐만 아니라 세척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 특히 100% 식품첨가물이기 때문에 과일, 채소 세척과 기름 때 제거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탈취기능까지 있어 냄새까지 잡아줄 수 있다.

구연산은 레몬 및 감귤류에 함유되어 있는 산성 성분으로 물때와 스테인리스 찌든 때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산소계표백제는 無계면활성제, 無형광증백제인 0% 인공 첨가물로 옷과 신발 세탁, 세탁조 청소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잔여물이 남지 않아 세탁세제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베이킹소다와 구연산, 산소계표백제를 적절한 비율로 혼합하여 사용 시 세척의 효과가 더욱 증가되는 사실을 인지한 기존의 주부들이 친환경 세정제 혼합의 번거로움과 비율 조절의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이에 친환경 세제 전문 판매 브랜드인 레인보우샵이 베이킹소다와 구연산, 산소계표백제를 혼합하여 세척력이 강하지고 사용이 편리한 베이킹소다 클린&워시 제품을 업계 최초로 출시하게 됐다. 이번 레인보우샵 신제품은 따로 쓰는 번거로움과 비율 조절의 불편함을 해소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구매할 수 있게 하여 고객들의 만족을 높였다.

특히 식품 세척까지 가능한 1종 세제 인증을 받은 레인보우샵 베이킹소다 클린은 과일, 채소, 식기세척은 물론 주방과 욕실 청소, 민감한 아기용품 세척까지 필요한 모든 세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베이킹소다 클린은 99.9%의 탈취력을 자랑하고 있어 욕실 타일 청소, 변기 세척에도 효과적이며, 아기 기저귀 및 행주 소독에도 도움을 준다. 베이킹소다와 구연산 원산지 또한 프리미엄급으로 FDA, OMRI, Eco-cert 친환경 분야 등의 적합성 인증을 받은 미국산, 오스트리아산의 유럽산 프리미엄급 원료를 사용했고, 더 이상 섞어서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뿐만 아니라 제품의 인증을 통해 신뢰성은 더욱 높이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제공하여 제품 사용의 만족도를 높였다.

산소계표백제에 세탁보조와 탈취제 역할을 해주는 베이킹소다, 섬유유연제 역할을 해주는 구연산이 섞이면 더욱 강력한 세탁세제인 베이킹소다 워시가 완성된다. 베이킹소다 워시의 산소계표백제 또한 믿을 수 있는 국산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의 품질을 높였으며, 베이킹소다 워시는 11無 테스트를 통과한 무방부제 세제로 항균테스트와 살균테스트에서 99% 이상의 결과로 높은 성적을 인정받아 행주 삶을 때, 옷, 신발 등을 세척할 때뿐만 아니라 아기가 있는 집에서 기저귀, 배냇저고리 등을 빨래할 때 또한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다.

레인보우샵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주부 고객들이 베이킹소다와 구연산, 산소계표백제를 섞어서 쓰기 불편함을 호소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청소엔 베이킹소다 클린, 세탁엔 베이킹소다 워시 두 가지 제품으로 경제적인 살림과 동시에 집안을 깨끗하게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J오쇼핑 1차 방영을 마치고 고객들의 앙코르방송 쇄도로 오는 8월 19일 오후 1시 40분 2차 방영을 준비 중인 레인보우샵은 홈페이지(www.rainbowshop.co)를 통해 이번 2차 앙코르방송을 위한 CJ오쇼핑 앙코르방송 동네방네 소문내기 이벤트, CJ오쇼핑 앙코르방송 대박기원글 이벤트, 레인보우샵앙코르방송 운송장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CJ몰(http://goo.gl/O0WOma)에서는 본방송을 통해 구매하기 어려운 구매자들을 위해 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을 같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