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 되는법…놀랍네

서울대생이 개발해 누적사용자 170만 돌파한 뇌새김

[편집자주]

최근 직장인 김모(35) 씨는 10년 만에 동창회에 참석해 놀라운 일을 겪었다. 영어라면 학을 떼던 친구 박모(35) 씨가 외국인과 편하게 대화하고 있던 것이다. 과연 박 씨가 영어회화를 잘하는 비법은 무엇일까?

© News1

공적 교육기관에서 20~40대 직장인 1300명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 절반 이상의 직장인이 영어 공부를 못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영어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는 직장인은 전체 설문 조사 중 약 72%(920명)로 나타났고, 그중 ①영어 회화 공부(43%) ②비즈니스 영어(32%) ③토익점수(23%) 순으로 영어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유명 영어교육 전문가들은 한국에서 영어를 잘 할 수 있는 조건으로 영어에 노출되는 시간을 꼽았다. 영어회화를 잘 하려면 그만큼 말하는 환경을 조성하라는 것이다. 하지만 영어로 말할 수 있는 환경이 쉽게 조성되는 것은 아니다. 직장인 박 씨(35)의 경우도 영어에 노출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지만 인터넷을 하던 중 우연히 뇌새김이란 제품을 알게 되었다.

뇌새김은 휴대용 영어 학습 태블릿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영어 회화 공부를 할 수 있다. 또한 공교육에도 채택되어 많은 학교들이 사용 중이고 현재 누적 사용자 170만 명을 돌파해 강남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보적 1위, 뇌새김 렌탈 서비스 상담 신청하기(클릭)

© News1

영어로 생각하고 영어로 말한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영어 학습 중 말하기를 가장 어려워한다. 그 이유는 한글 번역식 학습법이 익숙해진 탓이다. 한글 번역식 영어학습법은 말 그대로 영어로 대화를 할 때 머릿속에서 한글을 영어로 번역을 해서 말하는 방법이다.

한글 번역식 영어학습으로는 단어가 생각이 나지 않으면 말문이 막혀 대화가 어려워지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점차 잃게 한다. 하지만 뇌새김의 경우 ‘연상력 영어 학습법’을 채택하고 있다.

연상력 영어 학습법은 상황(애니메이션)을 보고 문장을 반복 학습해 자연스럽게 영어가 떠오르게 되는 방법이다. 연상력 향상 훈련을 반복하다 보면, 한글 번역 과정 없이도 상황을 이미지화해 자연스럽게 영어로 말할 수 있게 되고, 반대로 영어 문장이나 음성을 들으면 상황을 연상할 수 있게 된다.

영어에 노출되는 환경으로 혼자서도 영어가 술술나와!

“애니메이션을 눈으로 보고, 원어민 음성을 귀로 듣고, 입으로 직접 말해서 생각하고 표현하게 된다”라고 뇌새김 고객 이영호(42) 씨는 말했다. 뇌새김 영어를 사용하면 꾸준히 말할 수 있는 환경에 노출되어 굳이 외국에 가지 않아도, 외국인 친구가 없어도 자연스럽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게 된다. 외국어는 기본적으로 대화를 많이 할수록 실력이 빨리 향상되는데, 영어교육 전문가들은 뇌새김 영어가 대화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얘기하고 있다. 특히 이런 뇌새김 영어의 장점은 다른 사람과 함께 어울려 영어를 말하기가 수줍은 초보자들과 지방에 살고 있어 학원이나 스터디 참석이 힘든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 News1

그래프를 통해 원어민과 발음 비교, 자가진단 및 교정 가능

뇌새김 영어의 파형 비교시스템은 사용자의 발음을 녹음하여 억양, 발음, 악센트 등을 그래프로 표현해 실제 원어민과 발음의 차이를 눈으로 보여준다.

또한 녹음과 다시듣기 기능을 통해, 원어민발음과 차이점을 인지하여 스스로 고칠 수 있을 때까지 반복하여 듣기가 가능하고 애매한 발음을 구별해 준다.

정확한 발음으로 말하는 연습 통해 상대방의 올바르게 이해하는 듣기 실력과 명확한 문장 전달력이 향상되어 실전회화에 강해지게 되는 것이다.

뇌새김 영어의 발음 교정시스템은 파닉스(Phonics: 발음 중심 어학 교수법)>단어>문장 순으로 난이도에 따라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파닉스의 기초 교정부터, 고난도의 문장 내에서 놓치기 쉬운 연음발음까지 단계적으로 학습 가능하도록 해준다.

파닉스와 발음학습을 하면 소리를 쉽게 구분하고, 문장을 즉시 읽고, 즉시 쓰고, 원어민처럼 발음할 수 있게 되어 영어 전 영역이 향상되는 것이다. 텍스트와 음성뿐만 아니라 원어민 발음 영상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입모양부터 원어민과 같은 자연스럽고 정확한 발음으로 말할 수 있게 된다.

렌탈 서비스 시작한 계기는?

© News1

이미 특허받은 암기력으로 인정 받은 학습효과 자랑하는 '뇌새김 영어', 하지만 지금까지 2년 연속 정부 납품을 통해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된 계층에 제공되어 영어공부에 대한 한줄기 빛을 비추는 희망이 되어 왔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정부가 인정한 스마트 어학 학습기라는 자부심이 좀 더많은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뇌새김 영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책임의식을 만들었고, 바로 론칭 5년만에 드디어 렌탈 서비스를 시작하는 원동력이 됐다.

그뿐만 아니라, 최영수 부사장의 개인적인 경험도 렌탈서비스 시작의 큰 기폭제가 되었다. 연대 물리학과 졸업 후 영국계 회사인 브리티시 아메리칸 타바코, 한국 게임의 독보적 선두기업인 게임빌에서 재직 후 위버스마인드를 공동창업, 뇌새김 영어를 개발하기까지 최고의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최 부사장이지만, 외국에서 교육을 한번도 받아본 적 없는 순수 토종 한국인이며 그 흔한 영어학원 한번 다녀본 적 없이 혼자서 영어실력을 쌓아온 입지전적인 인물인 그는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뇌새김 영어가 보급되어야 한다는 믿음으로 '렌탈 서비스' 출시를 주도하게 되었다고 한다.

독보적 1위, 뇌새김 렌탈 서비스 상담 신청하기(클릭)

뇌새김 영어, 실제 사용자가 말하는 생생후기

© News1

엄친딸이 얘기하는 뇌새김 영어

© News1

"저는 학창시절부터 영어에 관심이 많아 학원은 꾸준히 다녔습니다. 그러나, 영어공부를 해도 금세 잊게 되고 문법 위주로 배우다 보니 정작 단어나 문장은 알아도 간혹 해외인터뷰를 하게 될 때면 "아…아 마이네임…이즈" 정도만 하게 될 뿐 입이 떨어지지 않아, 정말 창피하고 걱정이 많았습니다.방송활동과 강의를 병행하다 보니, 영어를 배우기 위해 학원을 다닐 시간적인 여유가 없었는데, 틈날 때마다 '뇌새김 영어'를 통해 외국인에게 배우듯 단계별로 학습하니 회화 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저처럼 시간적인 여유가 없고 틈틈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혼자 빠르게 영어회화 실력을 키우고 싶은 분들에겐 최적의 공부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누구에게나 부담 없는 기회!

㈜위버스마인드는 영어 학습 콘텐츠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특허받은 뇌새김 학습법의 탁월한 학습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월 4만9900원 ‘뇌새김 영어’를 이용해볼 수 있는 렌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렌탈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PC연동학습 무상지원(40만원 상당)', '렌탈 등록비 전액 지원(10만원)', '평생 무상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불어 '고급 사은품 2종 증정'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뇌새김 렌탈 서비스 상담 신청하기(클릭)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