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태티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티저 이미지 공개

[편집자주]

소녀시대-태티서가 크리스마스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12월 4일 0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디어 산타)'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디어 산타'는 소녀시대-태티서가 미니앨범 'Holler'(할라)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음반이자 처음 발표하는 크리스마스 앨범이다.

앨버 소식과 함께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SMTOWN GLOBAL 트위터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소녀시대-태티서가 오는 12월 4일 크리스마스 앨범을 발표한다. © News1star / 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태티서가 오는 12월 4일 크리스마스 앨범을 발표한다. © News1star / 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태티서는 앞서 '트윙클', '할라' 등으로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높은 인기를 얻었음은 물론 패션, 헤어스타일 등 이들의 색깔이 담겨있는 특별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으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아울러 소녀시대는 올 여름 정규 5집 트리플 타이틀 활동을 통해 최정상 걸그룹의 면모를 재입증했다. 가을에는 태연이 첫 솔로 앨범 'I'로 음악 차트를 평정했다. 겨울에는 소녀시대-태티서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앨범으로 2015년 마지막까지 소녀시대의 해로 만들 전망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