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_이모저모] “지금이 기회야~” 미리 만나 보는 ‘얼리버드’ 세일 外

[편집자주]

(이미지제공=W컨셉)© News1
(이미지제공=W컨셉)© News1
▶유니크한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서 미리 준비하는 가을/겨울 쇼핑 ‘얼리버드(EARLY BIRD)’ 세일을 실시한다. 블라우스, 스웨트셔츠, 슈즈, 백 등 지난 F/W 상품들까지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구달)© News1
(이미지제공=구달)© News1
▶구달(goodal)이 ‘워터레스트 물크림’ 정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와 동시에 ‘바캉스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물처럼 투명하고 산뜻한 젤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투명한 수분막을 형성해준다. 
(이미지제공=닥스셔츠)© News1
(이미지제공=닥스셔츠)© News1
▶닥스 셔츠에서는 8월 14일까지 ‘쿨 비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라이본즈닷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원한 리넨 소재의 셔츠부터 체크 무늬 셔츠 등 닥스 셔츠 20여종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디디알티)© News1
(이미지제공=디디알티)© News1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여름을 맞아 서핑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해 서핑숍 '바루서프 양양'과 함께하는 'JUST 10 SEC'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서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서핑숍 ‘바루서프 양양’ 내 DTRT 제품 테스터 브랜드존을 설치, 남성 고객들이 DTRT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와 증정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