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베스트키즈, ‘2017 창업시장 전망과 성공전략’ 강연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앞서 29일 창업전략 설명회 진행

[편집자주]

© News1
서울랜드에서 운영하는 키즈카페 ‘베스트키즈’가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에 앞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프랜차이즈 설명회와 함께 강연을 진행한다.

베스트키즈가 준비한 ‘2017년 창업시장 전망과 성공전략’은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서울 aT센터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함께 열리는 유명창업전문가 창업피아 이홍구 대표의 강연은 다가오는 2017 창업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설명회’를 진행, 창업 전략 강연을 실시할 베스트키즈는 론칭 3년 만에 12개 점포를 직영으로 운영해온 프리미엄 멀티 키즈카페다. 프리미엄 키즈카페라는 콘셉트로 프라이빗한 공간을 갖춰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베스트키즈는 직영점을 운영하며 쌓은 사업 노하우를 많은 창업자들에게 나누기 위해 본격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힌 바 있다.

베스트키즈 관계자는 “요식업에만 몰려 있는 현 창업시장에서 베스트키즈는 서비스사업아이템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점이 있다”면서 “실제로 베스트키즈는 최초 인테리어와 설비를 갖춘 이후 재료비가 지속적으로 투입되지 않는다는 점, 소수 인력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췄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