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_이모저모] 엑소(EXO) 수호-디오-찬열-세훈 햇츠온 팬사인회 外

[편집자주]

© News1
© News1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HAT’S ON)에서 전속 모델 엑소(EXO)의 멤버 수호, 디오, 찬열, 세훈)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개최해 화제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 직영 온라인몰 단독으로 진행되며, 응모 기간은 18일부터 30일까지 이고, 응모방법은 자사 직영 온라인몰에서 39,000원의 정상가 상품 구매 후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 30자 이상의 댓글을 남기면 자동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일 응모자 중 30명 추첨해 선발하며 당첨자는 개별공지 할 예정이다.
© News1
© News1
▶‘울마크컴퍼니’는 ‘분더샵 청담’이 ‘2015/16 울마크 프라이즈(IWP)’ 우승 컬렉션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2015/16 울마크 프라이즈’ 여성복 부문 우승자인 테이텀 존스와 남성복 부문 우승자인 수켓드히르의 울마크 프라이즈 메리노울 우승 컬렉션을 선보인다. 국내 유일의 울마크 프라이즈 리테일 파트너인 신세계백화점 분더샵이 디자이너 브랜드 후원의 일환으로 기획한 행사로, 남성복 팝업스토어는 분더샵 청담 남성에서, 여성복 팝업스토어는 분더샵 청담 여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News1
© News1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오는 2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 주최, (재)서울디자인재단 주관 하에 진행되며, 서울컬렉션 41회,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 14회의 패션쇼가 열리는 대규모 패션행사이다. 이번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W컨셉은 서울컬렉션과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의 로고가 각각 삽입된 티셔츠를 제작해 서울패션위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행사 관계자 및 스태프들에 전달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