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박항기 대표가 전하는 기업의 브랜드마케팅 성공비법

25일 제주경제와관광포럼서 강연

[편집자주]

박항기 메타브랜딩 대표. © News1
박항기 메타브랜딩 대표가 제주지역 기업들인들에게 중소기업의 브랜드마케팅 성공 비법을 전한다.

제주상공회의소(회장 김대형)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는 오는 25일 오전 7시 제주칼호텔에서 ‘제83차 제주경제와관광포럼’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제주은행·제주농협·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포럼에는 브랜드 네이밍 개발 및 컨설팅 전문가인 박항기 메타브랜딩 대표가 ‘중소기업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한다.

박 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중소기업의 브랜딩이 실패하는 이유와 중소기업의 브랜드마케팅 환경에 대해 짚어볼 예정이다.

또 중소기업의 브랜드마케팅으로 성공할 수 있는 전략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고,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전문가 차원의 제안도 할 계획이다.

박 대표는 연세대 경영학과 3학년 재학 시에 메타브랜딩을 창업한 벤처1세대로 지금까지 GS, SKT, LGU, 풀무원, 청정원, KT&G 등 국내·외 유수의 기업 네이밍, 컨설팅 등 1000여 건을 수행했다.

그는 국가브랜드위원회 위촉위원, 서울브랜드개발 총괄디렉터, 능률교육 마케팅부문 사외이사로 활동했고, KBS 지식경영 TV강의, 브랜드지식페스티벌강의, 공공브랜딩포럼을 진행했다. 

현재는 메티브랜딩 대표이사 겸 CBO(최고브랜딩책임자)를 재직하며 홍익대 국제디자인대학원 출강, 한국상표디자인협회 기획이사를 맡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