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실버문스튜디오, 합리적인 결혼준비 위한 다양한 무료상담 서비스 제공

[편집자주]

사진제공 = 실버문 스튜디오© News1
최근 결혼식을 앞두고 “허례허식을 버리고 꼭 필요한 부분만 챙기자”는 부부들이 급증하고 있다.

경기가 갈수록 어려워짐에 따라 “불필요한 지출과 비용을 줄여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시작하자”는 이들에게 늘고 있는 것이다.

실버문 웨딩스튜디오가 이러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웨딩 상품과 무료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계속해서 고객들을 위해 진행될 예정이다.

실버문 스튜디오 하봉호 대표는 “정보와 발빠르게 변하는 민감한 트렌드에 따라 요즘은 예비신혼부부들이 지방 곳곳에서 올라오는 경우가 부쩍 늘었다”며 “단 한 번뿐인 결혼, 다시 시작하는결혼을 가치있게 준비하고 싶은 사람들의 욕구가 높아졌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실버문 스튜디오는 고객들의 행복해지고픈 욕구와 수요를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국내 정상급 웨딩사진 작가인 최진일을 필두로 한국 웨딩업계에서 아날로그적인 감성인 감성과 현대적 감각을 동시에 발산하며 활동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하 대표는 “예비신랑신부님 들에게 격조 높은 웨딩포토와 웨딩샵을 알리기 위해 진의 미학적, 예술적 아름다움에 현재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접목시켜 완성도 높은 사진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실버문 스튜디오'는 수도권 최대 대규모 세트장으로 청담동과 2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고 다양한 콘셉트로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