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안재욱, 설 파일럿 '천국사무소' 출연 '인생 돌아본다'

[편집자주]

배우 안재욱이 SBS 설 파일럿 '내 생애 단 하나의 기억-천국사무소'에 출연한다.

오는 1월말 설 연휴 기간 방송될 SBS '내 생애 단 하나의 기억-천국사무소'는 스타가 천국에 가기 전 들르는 가상 공간인 천국사무소에서 전입 신고를 하는 과정을 통해 자신이 지나온 삶을 돌아보고 생에 대한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들어보는 콘셉트다.

'죽은 후에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된 7가지 기억 중 딱 한 가지만을 갖고 천국에 갈 수 있다면?'이라는 전제에서 출발해 인생의 의미와 가치를 생각해본다. 천국사무소라는 가상 공간을 예능과 접목시킨 판타지 예능이다.

안재욱이 설 연휴 방송될 '천국사무소'에 출연한다. © News1star / SBS
안재욱이 설 연휴 방송될 '천국사무소'에 출연한다. © News1star / SBS


'천국사무소' 측은 "다소 무거운 주제로 여겨질 수도 있는 죽음이라는 소재에 대한 선입견을 넘어 스타의 솔직하고 진솔한 인생 스토리를 예능이라는 틀 안에서 따뜻하고 유쾌하게 녹여낼 것"이라고 밝혔다.

안재욱은 배우로서, 보통 사람으로서의 평범한 일상과 함께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로서의 성공과 죽음의 고비를 겪어본 그가 진솔하게 자신의 인생을 돌아볼 예정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