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B.A.P 측 "힘찬, 잠시 활동 중단…빠른 회복 위해 휴식"(공식)

[편집자주]

그룹 B.A.P 힘찬이 빠른 회복을 위해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16일 "앞서 힘찬이 피로골절 진단을 받았지만 완전체 활동을 이어가고 싶은 본인의 강한 의지에 따라 안무를 소화하지 않는 범위에서 무대에 오르기로 조율한 바 있다. 하지만 당사는 지난 15일 MBC '쇼챔피언' 방송 종료 후 힘찬과의 상의 끝에 빠른 회복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힘찬은 추후 B.A.P 활동 일정에 참여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다. 당사는 힘찬의 컨디션을 지속적으로 체크할 것이며 향후 회복 상태에 따라 활동 재개 시기를 결정할 예정이다. 많은 팬들에게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 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힘찬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B.A.P 힘찬이 건강 이상으로 결국 활동을 중단한다. © News1star / 권현진 기자
B.A.P 힘찬이 건강 이상으로 결국 활동을 중단한다. © News1star / 권현진 기자


한편 힘찬은 지난 14일 가슴 쪽에 통증을 느껴 병원을 찾은 결과 피로골절 진단을 받았다. 갑작스러운 체중 감량과 컴백 준비를 위한 연습량으로 인해 늑골에 실금이 간 것으로 진단됐다.

이하 TS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입니다. B.A.P 멤버 힘찬의 건강 상태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앞서 피로골절 진단을 받았지만 완전체 B.A.P 활동을 이어가고 싶은 힘찬 본인의 강한 의지에 따라 안무를 소화하지 않는 범위에서 무대에 오르기로 조율하였으나 당사는 15일 MBC 뮤직 '쇼챔피언' 방송 종료 후 힘찬 군과의 상의 끝에 빠른 회복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힘찬 군은 추후 B.A.P 활동 일정에 참여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TS엔터테인먼트는 힘찬 군의 컨디션을 지속적으로 체크할 것이며 향후 회복 상태에 따라 활동 재개 시기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많은 팬분들에게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 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힘찬 군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