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P2P 금융회사 펀딩하이, 오픈 기념 이벤트 개최

[편집자주]

© News1
P2P 금융회사 펀딩하이가 LG그램 노트북,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펀딩하는 설립한 지 10년이 된 제이에이치리테일의 계열사이다. 제이에이치리테일은 수년간 금융 노하우를 보유한 오프라인 금융회사로, 최근의 트렌드에 맞춰 오픈한 P2P 플랫폼 펀딩하이를 통해 고수익·저위험 상품들을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펀딩하이는 부동산·동산·경매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엄격한 심사를 거쳐 투자 상품을 선정했다. 전문 자문 변호사·회계사들로부터 얻은 정보들을 최대한 투명하게 공개해 투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겠다는 계획이다.

펀딩하이 관계자는 "수익률은 최대로, 리스크는 최소화해서 대출자와 투자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빠른 시일 안에 국내 P2P 금융 시장을 주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펀딩하이는 홈페이지 가입 회원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회원 가입 후 회원 인증까지 완료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1등에게는 LG그램 노트북(1명), 2등은 50만원 상당의 제주도 2박3일 여행권(3명), 3등 서울 그랜드 하얏트 1박2일 숙박권(5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7일까지고, 당첨자 발표는 5월8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펀딩하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