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딜라이트보청기, 장수 자봉 종합센터 주최 이동자원봉사의 날 행사 참여

[편집자주]

© News1
© News1
딜라이트 보청기는 지난 13일 ‘2017년 공공기관·기업연대 사회공헌활동과 함께하는 행복장수 이동자원봉사의 날’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설립 초 사회적 기업의 이념을 잊지 않기 위해 복지회관이나 지역단체 등에서 여러 가지 난청 관련 교육과 청력평가로 인한 예방 활동, 보청기 나눔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열린 2017년 공공기관·기업연대 사회공헌활동과 함께하는 행복장수 이동자원봉사의 날 행사는 천천면 하늘내체육관에서 장수군 지역 어르신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활동 선도기업 및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와 장수군 자원봉사종합센터(센터장 오영하)가 연계해 주최한 행사였다. 소외지역을 찾아가 종합적인 이동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지역 사랑의 분위기를 확산하며 사회공헌 실천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사랑기타봉사단의 기타 공연 및 마술 공연 등의 무대행사도 진행됐다.
© News1
© News1
봉사팀은 딜라이트보청기(청력평가 및 상담) 외에도 효사랑가족요양병원(한방 의료검진 및 진료활동), 한국에너지공단 전북본부(치아건강 칫솔, 치약세트 후원), 한국전력공사 장수지사(전기시설안전점검 및 물품지원), 무진장소방서(심폐소생술현장교육), 건강보험관리공단 진안지사(화분나눔), 장수군보건의료원(한방, 구강, 치매예방검사, 혈압, 혈당체크), 쑥뜸전문봉사단(회장 한상호), 이혈전문봉사단(회장 김순자), 네일아트전문봉사단 등이 참여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무료로 청력평가도 받고 평소에 할 수 있는 귀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매우 즐겁고 유용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는 최근 창립 7주년 기념 신제품 ‘디세븐(D-Seven), 디클래식(D-Classic)’을 출시한 바 있다. 지난해 해외 진출 성공 후 처음 맞는 창립 기념일에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며 기획된 해당 제품은 기존 보다 업그레이드된 성능에 7년 전 가격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700대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