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남녀노소 '석류즙'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편집자주]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매일 반 쪽씩 즐겨 먹었다는 석류. ‘여성의 과일’ ‘여성을 위한 신의 선물’ 등 여성만을 위한 과일로 잘 알려진 석류지만, 여성뿐 아니라 남성에게도 효과적이라는 사실.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좋은 석류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는걸까? 

 
 
▷ 여자라면 즐겨 먹자!
여성이라면 누구나 다이어트, 피부 노화, 나아가 갱년기 증상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 석류는 저지방, 저열량으로 살찔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과일. 또한 타닌과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 유지에 효과적이며, 우울증을 포함한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 증상 완화에 좋다.   
 
▷ 남성도 석류로 관리를… 
탈모로 고민하는 남성이라면 석류를 먹자. 석류를 섭취하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영양분 공급이 잘 될 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을 도와 모근을 강화해 준다. 또 석류에 함유되어 있는 리코펜 성분이 항상화 작용을 해 남성의 혈류 개선에 도움을 주어 전립선 건강 및 스태미나 향상에도 효과가 있다. 

지치기 쉬운 여름, 석류즙 한 잔이면 피로와 스트레스는 물론 과음 후 숙취 해소에도 좋다.

오하루자연가득 제공© News1
오하루자연가득 제공© News1

한편, CJ오쇼핑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의 석류즙에는 터키에서 재배된 석류 과즙으로만 제조되었으며 석류 원과 가 한 포에 그대로 들어있다. 합성 착향료, 합성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았고 석류의 5대 필수 영양소, 10종 비타민, 10종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어 여성은 물론 남성의 건강 관리에도 탁월하다.
 
여성은 물론 남성의 건강까지 지켜줄 오하루 자연가득 석류즙은 16일(수) 오후 1시30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하며, CJ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석류즙으로 남녀노소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