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남원에서 즐기는 식도락

[편집자주]

© News1
전라북도 남동쪽에 자리한 남원은 춘향과 몽룡의 애절한 사랑이 전해져 내려오는 소담하고 아름다운 고장이다. 춘향과 몽룡이 처음 만났다는 광한루에서는 남원의 자연 경관을 바라보며 운치를 즐길 수 있고 견우와 직녀의 전설이 깃들어 있는 오작교에서는 사랑하는 이와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
  
아름다운 옛 이야기와 빼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남원은 최근 골프장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남원을 비롯한 전라도는 물론 전국에서 골프를 즐기기 위해 찾아오는 골퍼들이 적지 않다. 드래곤레이크 CC와 상록 CC가 대표적이다.
  
남원시 대산면에 자리한 ‘대산한우촌’은 골프장을 찾은 골퍼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한우 전문점이다. 정성껏 차려낸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로 화제를 모은 곳. 운동 후 든든하게 속을 채울 수 있어 단골이 된 골퍼들이 줄을 잇는다.
  
한우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이 음식점은 손님들에게 좋은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식재료를 꼼꼼하게 선별하여 사용한다. 질 좋은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때문에 만족감을 보이는 고객들이 많다.
  
돼지고기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국내산 돈육 또한 인기가 높다. 만인이 사랑하는 삼겹살은 물론이고 달짝지근하면서도 매콤한 제육볶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참숯바베큐는 숯향이 은은하게 베어있어 눈으로 한 번 코로 두 번 입으로 세 번 맛본다는 평이다.
  
쾌적한 실내 공간은 가족, 친구, 연인 단위는 물론이고 단체 손님이 식사를 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실제로 근처 골프장을 이용한 후 골퍼들이 단체로 찾는 경우가 많으며 따로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어 회식이나 피로연 등의 각종 모임을 갖기에도 편리하다.
  
단체석과 주차장이 마련돼 있어 각종 단체 모임에 적합하며 유선 전화를 통한 예약이 가능하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