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공식] 김동율 신곡 '답장', MV 티저 공개…현빈 그윽한 눈빛

[편집자주]

뮤직팜 제공 © News1
뮤직팜 제공 © News1

발매를 앞둔 뮤지션 김동률의 새 앨범 '답장'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김동률의 소속사 뮤직팜은 앨범 발매를 앞둔 지난 5일 오후 6시 새 앨범의 타이틀곡 '답장'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배우 현빈의 모습이 담겨 화제를 모았다. 티저 영상은 '답장'의 전주 부분과 함께 뮤직비디오의 일부분이 담겼다.

현빈의 그윽한 눈빛과 옆모습은 신곡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현빈과 함께 출연한 모델 이설 역시 '답장'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6집 '동행' 이후 3년 3개월 여 만의 새 앨범이다. 총 5곡이 수록된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타이틀곡 '답장'을 비롯해 'Moonlight', '사랑한다 말해도(Feat.이소라)', '연극', 'Contact' 등이 수록곡이다. '답장'은 1997년 전람회의 '졸업' 앨범 이후 처음으로 5곡을 수록한 앨범이다. 김동률의 솔로로는 처음이다.

김동률은 지난해 중순 영국에서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녹음해 주목을 받았으며, 뮤직비디오에 배우 현빈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이번 앨범에는 이소라와의 듀엣곡이 수록돼 음악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고 있다.

한편 김동률은 오는 11일 EP앨범 '답장'을 발표하고 3년 3개월 여 만에 팬들을 만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