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더와이파트너스, ‘RBW 콘텐츠 기획자 양성 과정’ 취업 컨설팅

[편집자주]

© News1
© News1

더와이파트너스㈜(대표이사 배헌)는 지난 17일 산업인력공단 청년취업아카데미 프로그램 중 하나인 알비더블유(RBW)의 콘텐츠 기획자 양성과정 연수생 80명을 대상으로 취업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과정은 취업 준비생들이 갖춰야 할 ‘비전&매너 특강’과 자기소개서 첨삭, 개인 멘토링이 주가 됐다. 특히 더와이파트너스㈜의 박태호 본부장은 신입사원들이 꼭 지녀야 할 매너와 엔터테인먼트 종사자가 갖춰야 할 비전을 강의했으며, 연수생들은 강의에 집중하면서 취업 준비생으로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잡았다.

또한 신한금융투자, 익스피디아, 한국생산성본부 등 국내·외 유수 기업에 재직 중인 현직자 멘토단이 참석한 개인별 맞춤형 멘토링 시간에는 연수생 개개인의 자소서 및 이력서 집중 리뷰를 진행하면서 개개인의 장·단점 및 역량을 스스로 확인하고 경쟁력 있는 자소서를 준비하기 위한 심층 피드백도 제공했다.

Q&A 세션에서는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잘못된 취업 정보를 바로잡았으며, 더불어 민감한 질문에도 현실성 있는 답변을 전달해 학생들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줬다.

이번 취업 프로그램에 참여한 윤소정 연수생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진로에 대해 방향이 명확히 잡힌 것 같다. 뜬구름 잡는 답변이 아니라, 직무와 연관해 실질적으로 명쾌하게 답변해 주셔서 좋았다”고 전했다.

더와이파트너스㈜ 이기환 이사는 “콘텐츠 기획이라는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연수생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취준생들에게 올바른 취업 정보와 방향을 제공해서 원하는 곳에 바른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더와이파트너스㈜가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와이파트너스는 산업인력공단에서 지정한 청년취업아카데미 공식 취업 컨설팅 기관이며, 청년취업아카데미를 진행하는 15개의 기관 및 연세대와 숭실대를 비롯한 여러 학교와 함께 취업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청년실업 해소에 힘쓰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