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이은혜, 노지훈과 결혼 예정…5월의 신부 "엄마가 됐다"

[편집자주]

이은혜 유튜브 캡처 © News1
이은혜 유튜브 캡처 © News1

가수 노지훈과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결혼한다.

지난 18일 이은혜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직접 노지훈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은혜는 "언제나 내 편이었던 여러분이기에 용기낼 수 있었다. 좋은 사람이 생겼다.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다"라고 예비 새신랑 노지훈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내가 가장 나 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다. 6년이라는 시간을 돌고 돌아 오랜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얼마 전 저희 둘은 연인이 됐다. 이제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 하려고 한다. 저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준다면 행복할 것 같다"고 팬들의 축복을 부탁했다.

또한 이후 진행된 생중계에서 이은혜는 왜 이렇게 빨리 결혼하냐는 질문에 "저 엄마 됐다"며 "결혼식은 5월 19일이다. 한 달 정도 남았다"고 말해 혼전임신을 시사했다.

이어 생중계 도중 노지훈도 전화연결을 통해 결혼소감을 전했다. 그는 "아직 남은 인생이 기니 은혜씨랑 평생 기쁘나 슬플때나 아플때나 언제나 사랑하면서 싸우면서 행복하게 살겠다. 검은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사랑할 각오가 되어 있다"고 기쁨을 보였다.

한편, 노지훈은 1990년 생으로 축구 청소년대표 골키퍼 출신의 가수로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을 통해 데뷔했다. 이은혜는 1987년 생으로 레이싱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