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알쓸호텔 단신] DJ DOC·치타·마이크로닷 출연 풀파티 등

[편집자주]

반얀트리 서울의 '우리여름만세 풀 파티' 포스터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이 늘면서 호텔별로 다양한 수요층을 공략하기 위한 즐길 거리를 내놓았다.

밤을 잊고 놀고 싶은 이들을 위한 풀 파티부터 데이트하기 좋은 한옥마을과 N서울타워를 조망할 수 있는 옥상 저녁 뷔페와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광복절 맞이 역사탐방 프로그램까지 다양하다.  

◇DJ DOC·치타·마이크로닷 등 출연하는 풀 파티
 
서울 남산에 자리한 반얀트리 클럽은 지난 6월2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여름밤 열기를 더해줄 다채로운 풀 파티를 진행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풀 파티는 매주 다양한 콘셉트로 선보이는 행사로 특히 오는 15일엔 '우리 여름 만세 풀 파티'로 구성돼 특별한 출연진이 등장할 예정이다. 오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되는 파티엔 DJ DOC와 래퍼 치타, 산이, 마이크로닷의 공연과 함께 DJ들의 화려한 디제잉과 걸그룹의 무대가 펼쳐진다. 입장료는 16만5000원이며, 모든 입장 고객에겐 환영 음료 1잔이 무료로 제공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온라인 예매 또는 현장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호텔과 한옥마을을 동시에
 
익선동 한옥마을에 자리한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패키지인 '가든 인 더 시티'를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엔 10층에 있는 루프톱 스타일리시 저녁 뷔페 2인, 스탠다드 룸 1박이 포함된다. 특히 10층 야외 옥상 정원은 익선동 한옥마을과 N서울타워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여,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에 스타일리시 저녁 뷔페에선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호텔 대표 메뉴인 토시살 구이를 비롯해 간장 치킨, 새우구이 등 30여 가지의 메뉴가 제공한다. 또 프리미엄 생맥주와 와인,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3만원이며 부가세는 별도다. 뷔페는 체크인 당일 저녁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광복절 맞이 역사 탐방 어때요

기존 객실과 부대시설 이용에 더해 역사 탐방 기회를 포함한 패키지가 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오는 15일 광복절을 앞두고 자녀와 참여할 수 있는 '서울 문화 역사 발자취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발을 포함해 4대 고궁(경복궁, 덕수궁, 창덕궁, 창경궁) 및 종묘,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입장권을 포함한다. 또 성인 1인, 어린이 1인 조식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특별 제작한 나인트리 호텔 곰인형 증정, 주중 오후 3시 늦은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1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1000원부터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