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라벨영,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참여 …다채로운 체험공간

[편집자주]

© News1
© News1
뷰티 브랜드 라벨영이 특별한 행사에 함께 했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지난 1~2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뷰티존’에 제품협찬 및 행사 진행에 참가한 것.

이번에 열린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은 워너원, 샤이니, 에이핑크, AOA, 트와이스, 마마무, 모모랜드, 청하 등의 국내 유명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행사로 많은 해외팬들의 관심을 받아 한류열풍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행사에서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이하 분장협)은 지난 2018무한도전뷰티콘테스트에 이어 라벨영과 함께 스타로고페인팅, 헤어컬러링 등 다채로운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라벨영은 이날 ‘쇼킹헤어물감3종’, ‘쇼킹반반쿠션2종’, ‘쇼킹두피에센스’, ‘쇼킹구해줘네일케어밤’ 그리고 신제품 ‘쇼킹소주스킨’, ‘쇼킹허브워시오프팩’, 제품을 선정해 협찬했으며 해당 제품은 뷰티존 체험존에서 제품시연용으로 사용됐다.

라벨영 관계자는 “많은 가수들이 함께하는 행사장에서 치러지는 체험 행사에 라벨영의 제품이 사용 돼 뜻깊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문화, 학교, 단체 등 화장품이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문화활동에 발벗고 나서서 동참하는 라벨영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2년 론칭한 라벨영화장품은 대학생 주최 행사, 미세스궁중코리아콘테스트, 중앙SM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질 좋은 제품으로 힘을 보태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