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야마토야, 아기식탁의자 ‘뉴스쿠스쿠 플러스’ 감사 이벤트

[편집자주]

© News1
© News1

90년 전통의 프리미엄 유아 원목가구 브랜드 야마토야(yamatoya)에서 5월에 출시한 유아식탁의자 ‘뉴스쿠스쿠 플러스’가 1차 완판을 기록하며 브랜드 저력을 입증했다.

야마토야 식탁의자는 생후 7개월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유아 원목 하이체어로, 다양한 유아식탁의자 중에서도 높은 만족도로 신제품 출시마다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그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뉴스쿠스쿠 플러스는 리뉴얼돼 출시하면서 고객의 편의성은 높이고 안전성은 그대로 유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 부모들이 안전성은 기본으로 하되, 실내 인테리어에도 쉽게 접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뉴스쿠스쿠 플러스를 선택하고 있다.

야마토야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9월 3일부터 10일까지 8일 동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 롯데닷컴과 롯데아이몰, CJ몰, GS샵, 디밤비 네이버 스토어팜 등 총 5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뉴스쿠스쿠 플러스를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으며, 트레이 구매시 전용 쿠션과 전용 트레이매트 모두 증정받을 수 있다.

아울러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는 어린이집 식판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유아식판 ‘뽀드미엘 푸드 트레이’와 ‘엠보 손수건 4종 세트’ 등 총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뉴스쿠스쿠 플러스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그 마음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안전성은 기본, 뛰어난 품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제품 만족도로 이어져 이것이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제품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였는데 좋은 반응으로 이어져 뿌듯함과 동시에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뉴스쿠스쿠 플러스는 안전가드와 벨트의 2중 안전장치, 천연 고무나무를 사용해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했다. 낙상 방지에 도움되는 뉴스쿠스쿠 플러스만의 T바 형태의 안전가드와 곡선형의 인체공학적인 등받이 디자인은 아이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총 14단계 높이 조절 기능으로 아이 신체 발달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밤비몰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