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홍기준, '롱리브더킹' 합류 "'범죄도시' 감독과 재회 기뻐"

[편집자주]

사람 엔터테인먼트 © News1
사람 엔터테인먼트 © News1

배우 홍기준이 영화 ‘롱리브더킹’에 팟캐스트 진행자 정철민 역으로 출연한다.

지난 10월9일 크랭크인 한 ‘롱리브더킹’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팔룡회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우연한 사건으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려는 통쾌한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홍기준이 맡은 정철민은 정치 풍자 인기 팟캐스트인 ‘정철민의 시사자키’ 진행자로, 장세출을 국회의원으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롱리브더킹’은 지난해 68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신작으로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기준 역시 영화 ‘범죄도시’에서 형사 박형식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홍기준은 “강윤성 감독님 작품에 다시 한 번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뜻깊은 작품이 될 것 같다. 훌륭한 스태프들, 배우들과 함께 하는 만큼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포부를 드러냈다.

홍기준은 영화 ‘범죄도시’ ‘공작’과 드라마 ‘추리의 여왕2’, 연극 ‘낙원의 길목에서’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홍기준이 ‘롱리브더킹’에서 어떠한 연기로 충무로 명품 배우의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홍기준이 출연하는 영화 ‘롱리브더킹’은 오는 2019년 개봉을 목표로 지난 10월 9일 목포에서 크랭크인 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