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기능성 컴포트화 멀티샵 릴라릴라,'뉴턴 아치 서포트 러닝화' 출시

발 아치 지지해 러닝 시 과내전 방지에 도움
동물 관련 화학용품 사용 배제한 친환경 제품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기능성 컴포트화 멀티샵 ‘릴라릴라’가 발의 아치를 잡아주는 ‘뉴턴 아치 서포트 러닝화’를 선보인다.
  
발의 아치를 잡아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걷거나 러닝을 할 때 착지하면서 발목이 적당히 회전함으로써 충격을 흡수하고 달리게 하는데 이때 발의 아치가 무너지듯 안쪽으로 발목이 휘는 ‘과내전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특히 대다수 동양인은 족형이 발 볼이 넓고 약간 평발이며 약간의 과내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치를 잡아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과내전을 지속적으로 방치할 경우 관절에 무리를 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릴라릴라의 ‘뉴턴 아치 서포트 러닝화’는 새로 개발된 미드솔 부분을 장착해 달릴 때 발 아치의 무너짐을 잘 지지할 수 있도록 탄성을 조절해주어 유연성과 안정성이 뛰어나다. 또한 발 중간 부분인 중족골의 압박을 덜어주는 ‘뉴토니움 폼(Newtonium form)’을 인솔로 적용해 무너지는 아치를 최대한 지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작용, 반작용 기능을 더욱 강화한 멤브란 소재의 아웃솔을 적용해 러닝 시 충격을 흡수하고 반발력 기능을 극대화했다.
 
소재 역시 달릴 때 발이 가장 편안할 수 있도록 엔지니어드 및 스트레치 메쉬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 및 통기성을 확보했으며, 신발끈을 강하게 고정해 주는 ‘슈 레이스 아일렛’을 장착해 다양한 발볼 넓이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밤 보행 또는 러닝에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도록 신발의 모든 면은 반사되는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가장 돋보이는 점은 ‘뉴턴 아치 서포트 러닝화’는 동물 관련 화학용품 사용을 완전히 배제한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릴라릴라 이재훈 대표는 “봄 시즌 러닝 등 야외활동 시 꼭 맞는 제품이다. 평소 걷거나 러닝 시 발바닥이나 무릎이 아파 불편함을 겪었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뉴턴 아치 서포트 러닝화’는 남성 전용으로 출시되며, 릴라릴라 공식몰 또는 전국 릴라릴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