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공식입장] 에디킴 측 "'정준영 단톡방' 멤버지만 불법 영상 촬영·유포 無"

[편집자주]

가수 에디킴 © News1
가수 에디킴 © News1
가수 에디킴(29·본명 김정환)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밝혀진 가운데, 그 역시 선정적 사진을 공유해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불법적 영상 촬영 및 유포는 없었다고 부인했다.

4일 에디킴 미스틱스토리는 공식 입장을 내고 "에디킴은 지난 3월31일 경찰에 출석해 약 두 시간가량 조사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에디킴은 단톡방에 속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몰카 등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적이 없음이 확인됐다"며 "다만 온라인상에 떠도는 선정적인 사진 한 장을 올린 사실이 확인되어 조사를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에디킴은 사안의 심각성을 엄중히 깨닫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후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 보도에 따르면 에디킴은 '정준영 단톡방'의 멤버로 전해졌다. 최근 정준영은 과거 여성들과 부적절한 동영상을 불법 촬영한 뒤 단체 채팅방을 통해 지인들에게 유포한 혐의를 받고,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 이후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으로 불리는 단체 채팅방 멤버들 역시 조사 대상으로 떠오른 바 있다.

다음은 에디킴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4일 MBC 뉴스데스크 보도에 나온 에디킴 관련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에디킴은 3월 31일 경찰에 출석해 약 두 시간가량 조사를 받았습니다.

에디킴은 단톡방에 속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몰카 등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적이 없음이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온라인상에 떠도는 선정적인 사진 한 장을 올린 사실이 확인되어 조사를 받았습니다.

에디킴은 사안의 심각성을 엄중히 깨닫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