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롯데 유통 7개사 49개 인기상품 '반값'…'롯데 ON 하프타임' 이벤트

6월17일부터 일주일간…경품·엘포인트 최대 50% 적립

[편집자주]

'롯데 ON 하프타임' 이벤트 실시© 뉴스1
'롯데 ON 하프타임' 이벤트 실시© 뉴스1

롯데쇼핑은 49개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롯데 ON 하프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롭스, 롯데닷컴 등 7개 계열사는 매달 3주차에 '롯데 ON 하프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기매진 등으로 일반 고객이 혜택을 보기 어렵다는 의견을 수렴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달 행사에서는 추가로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10%와 50%로 다양화하기로 했다.

이달 대표적 행사품목은 △6월17일 롯데홈쇼핑 '삼성 갤럭시워치 액티브 블랙' 100개 △6월18일 롯데닷컴 '트롬 스타일러' 30대 △6월22일 하이마트 '아이패드 미니 5세대' 100개 등이다.

롯데쇼핑은 '롯데 ON 릴레이 ON'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등 각 사별 인기 상품 100여개를 판매하며 해당 상품 중 2개 이상을 각 계열사에서 릴레이로 구매하면 최대 2만점의 엘포인트(L.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롯데 ON’ 7개 계열사 애플리케이션에 방문해 출석체크를 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하는 ‘롯데ON 출석체크’ 행사도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상품권, 설빙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롯데e커머스 지경 마케팅TF팀장은 “지난 롯데ON 하프타임 행사에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에는 더욱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전하고자 기존 반값 행사들과 차별화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