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이다희·장성규, 엠넷 새 걸그룹 서바이벌 '퀸덤' MC 호흡

[편집자주]

이다희·장성규© 뉴스1
이다희·장성규© 뉴스1

Mnet  컴백 전쟁 ‘퀸덤’의 MC 이다희와 장성규가 환상 호흡을 예고한다.

5일 Mnet 공식 SNS를 통해 ‘퀸덤’의 MC 포스터가 공개됐다. ‘진짜 1위를 가린다’는 카피 아래 웃음기를 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다희와 장성규의 모습에서 비장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걸크러시 매력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다희는 컴백 전쟁 ‘퀸덤’의 아이콘으로서 걸그룹 6팀의 ‘진짜 1위’를 건 정면승부를 이끌어 간다. 이미 SNS를 통해 걸그룹들의 팬임을 아낌없이 드러낸 이다희인 만큼 그의 새로운 도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프리 선언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전성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방송인 장성규는 긴장과 견제가 가득한 ‘퀸덤’에서 웃음을 담당한다. 재치 있는 언변과 남다른 순발력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다희와 장성규 모두 MC이자 팬, 관객으로서 대세 걸그룹들의 대전을 함께하겠다고 밝힌 상황. 두 사람의 진행으로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이상 알파벳 순)까지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한 치 양보 없이 벌일 컴백 전쟁이 궁금증을 더한다.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 전쟁 ‘퀸덤’은 오는 8월 29일 저녁 9시 20분에 처음 방송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