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컷] '악플의 밤' 서유리 '취집' 악플에 "내가 남편보다 돈 많다"

[편집자주]

JTBC2 © 뉴스1
JTBC2 © 뉴스1

'악플의 밤'에 최적화된 게스트로 홍경민, 서유리가 악플 낭송자로 등판한다.

오는 23일 오후 방송될 JTBC2 '악플의 밤'(연출 이나라) 10회에는 '한국의 리키마틴' 홍경민과 '성우계의 여신' 서유리가 출연해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 22일 '악플의 밤'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경민, 서유리는 '악플의 밤'에 최적화된 시원스러운 입담을 뽐냈다. 이 가운데 홍경민은 악플 속 허위 정보들을 조목조목 짚으며 '반박킹'에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홍경민은 홍경민, 차태현의 프로젝트 그룹 '홍차'를 저격한 악플러에게 "홍차는 투자대비 망하지 않았다"면서 손익정보까지 세세히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서유리는 "남편이 '악플의 밤'은 날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하더라"라면서 악플 대처능력 만렙다운 여유를 뽐냈다. 더불어 서유리는 최근 최병길PD와의 '노웨딩 결혼'으로 또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선 바, 이와 관련된 다양한 악플들이 쏟아졌다. 그중 서유리는 자신의 결혼을 '취집'(취업하듯 결혼하는 뜻의 신조어)으로 평가절하하는 악플을 "내가 남편보다 돈 많다"며 통쾌하게 맞받아쳐 현장을 후끈하게 달궜다.

또한 그는 성형관련 악플에도 "나는 자연미인이라고 말한 적이 없다. 데뷔 전에 모든 공사를 끝냈다. 더하면 죽을까 봐 안 하는 것"이라며 쿨하게 대응해 모두의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내가 읽어 내가 날려 버리는 악플 낭송쇼 '악플의 밤' 10회는 23일 오후 8시 방송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