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펫 산업 성장 위해"…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리카리카'에 투자

[편집자주]

사진 왼쪽부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박제현 공동대표, 오브젝티보 황희원 대표,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배상승 공동대표. 사진 토스트앤컴퍼니 제공 © 뉴스1
사진 왼쪽부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박제현 공동대표, 오브젝티보 황희원 대표,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배상승 공동대표. 사진 토스트앤컴퍼니 제공 © 뉴스1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오브젝티보'에 초기투자 단계인 시드(seed) 투자를 했다고 7일 밝혔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스타트업 투자 전문 기업이며 오브젝티보는 2017년 반려동물에게 편안한 소재와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의류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를 출시 한 기업이다. 

리카리카는 공식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롯데면세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롯데백화점 강남점, 29CM, 텐바이텐 등 30여 곳의 유명 온·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돼 있다. 

황희원 오브젝티보 대표는 "리카리카 이름에 사용한 ika는 스웨덴어로 '동등한'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람과 반려견이 동등하게 즐길 수 있고 누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겠다는 브랜드의 다짐을 표현한 것"이라며 "이번 투자를 통해 제품 기획 개발을 고도화하고 반려동물 산업 관련 자체 빅데이터를 구축하면서 신제품 출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대표는 "반려동물 커머스 시장의 가능성과 오브젝티보의 소재 개발 및 봉제 패턴 기술의 차별화 등 뛰어난 기술력을 보고 투자를 하게 됐다"며 "향후 3년내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해피펫] 반려동물 의료 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