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정다은, 이번엔 원호와 대마 흡연 주장…진실은

[편집자주]

몬스타엑스 원호 © News1 
몬스타엑스 원호 © News1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한 바 있는 정다은이 몬스타엑스 전 멤버 원호(26·본명 이호석)의 채무 불이행 및 소년원 전과 주장에 이어 대마 흡연 주장까지 내놓았다.

1일 디스패치는 정다은이 지난 2013년 10월 자신의 집에서 원호와 함께 대마를 흡연했다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정다은은 원호와 대마를 피웠고, 이를 버닝썬의 총괄 이사 겸 MD였던 조모씨가 목격했다고 주장했다.

조모씨 역시 해당 매체를 통해 정다은과 원호가 대마를 흡연하는 정황을 목격했다고 주장했다.

앞서 정다은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원호와 동거를 하면서 월세를 반반 부담하기로 했으나 그가 월세를 내지 않았고, 원호가 본인의 물건을 훔쳐 온라인 거래 장터에 팔고, 돈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 게시물을 현재 삭제됐다.

또한 정다은은 "나는 네가 2008년에 한 짓을 알고 있다. 수원구치소 특수절도혐의"라는 글을 게시했다. 또 댓글을 통해 '시작한 것도 아니야. 소년원은 전과 아닌가?"라고 남기며 원호를 겨냥한 글을 게시하기도 했다. 정다은은 해당 글에서는 직접적으로 원호를 언급하지는 않았다. 

논란이 지속되자 지난달 3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당사는 몬스타엑스 원호와 논의 끝에 개인사로 더 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는 원호의 의견을 존중해 오늘 자로 원호의 탈퇴를 결정했다"며 "원호는 금일 이후 스케줄을 참여하지 않으며 향후 몬스타엑스 스케줄은 6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이 사안에 있어 악의적이고 왜곡된 주장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로딩 아이콘